BRAND
Prosumer Marketing
프로슈머 마케팅이란?
고객이 직접 만든 컨텐츠를 통해 SNS에서 광고하는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으로
성장에 따른 이익을 고객과 함께 공유하는 선순환 마케팅 정책입니다.

- 01 제품구매
- 02 사용후기
- 03 고객님의 컨텐츠를 sns 광고에 사용하고 고객에게 보상
- 04 고객님의 컨텐츠가 아이리본의 관심을 불러모으고, 관심이 자라나 고객이 증가
- 05 우리는 판매 증가에 따른 이익을 고객님과 공유
CDP
Clean Deal Price이란?
제대로 된 제품을 만들어서 고객에게 공급하고 유통단계의 비용을 걷어내어
그 수익이 고객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정책입니다.
-
일반적인 유통단계
제조사> 중간도매상>소매상> 소비자
-
크레파의 유통단계
크레파 > 유통 > 소비자